안녕하세요.
오늘은 겟잇뷰티 남자 선크림 1등 제품인 SHISEIDO의 ANESSA 선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외선에 강하게 혹은 장기간 노출되는게 얼마나 안좋은지는 이미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따라서 요즘은 남성분들도 선크림을 찾는경우가 많은데요.
남자친구 혹은 남편분들이 선크림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이번 기회에 남자친구 선물 혹은 남편 선물로 이 제품을 고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ANESSA 선크림은 종류가 많은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금색제품인 퍼펙트 UV 썬스크린과 제가 사용하는 마일드 페이스 썬스크린이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저는 지성피부라서 마일드 페이스 썬스크린을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만약 지성피부시라면 금색보다는 마일드 페이스 썬스크린을 사용하심이 옳습니다.
아는지인이 (그분은 지성이 아님) 두 제품 다 써봤는데 금색제품은 확실히 더 유분이 많다고 자기는 지성이 아닌데도 mild face sunscreen 제품이 더 낫다고 합니다.
이 제품 추천할만한가?
결론적으로 말하면, 1등은 괜히 1등이 아니다 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필자또한 여러가지 선크림을 발라봤지만 단연 평생 발라본 선크림 top 3위 안에 꼽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인 남자 지성피부 선크림 순위를 매겨보자면
1위 LANCOME UV EXPERT BB CREAM
(물론 BB이긴 하지만 남자임에도 그 커버력에 입이 떡하고 벌어짐)
공동 2위는 CLARINS UV PLUS Anti-Pollution Sunscreen Multi-Protection Tint Light와 오늘 소개해드리는 ANESSA mild face sunscreen 입니다.
이번에 선크림 살때 마지막에 가장 고민했던게 Clarins꺼 살까 ANESSA처음으로 써볼까...였는데 이번에 아넷사꺼 다 쓰면 또 똑같은 고민하게 될것 같아요.
아넷사는 우유같은 질감의 선크림으로 끈끈하지도 않고 잘발리고 하얗게 변하는 백탁현상도 없어서 확실히 남자들한테 딱인듯해요.
클라린스 선크림또한 우유같은 질감이지만 아무래도 아넷사보다는 조금더 thick 한 질감.
하지만 아넷사보다 좋은 커버력.
그래서 2개다 써보고 본인의 기호에 맞춰서 사용하는게 가장 좋을듯 싶습니다.
조그만해서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작은데도 생각보다 오래씀
미국에서 Amazon으로 산 제품인데 일본에서 바로 온 아이인듯해요.
제품 시연을 위한 못생긴 손
우유처럼 얇게 잘 펴발라지는 텍스쳐
금방 흡수가 되서 아침 출근길에 급히 바르고 나갈때도 좋은듯 합니다 ㅎㅎ
다 바르고 난 뒤의 손인데 흡수가 빨라서 조금 광택이 나는듯 하면서도 별로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썬스크린!
아주 만족!
남자 선크림 추천제품으로 인정!